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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포시키는 행위 ④ 지속적으로 광고성 정보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게시하거나 타인의 e-mail로 이러한 정보를 유포시키는 행위 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원간 혹은 제 3자와의 상거래 행위를 하는 행위 ⑥ 이용자가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이나 범죄적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⑦ 타인의 명예를 고의적으로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⑧ 서비스용 컴퓨터에 입력되어 있는 정보를 부정한 방법으로 수정하거나 사전 허락 없이 활용하는 행위 ⑨ 컴퓨터 바이러스 및 각종 유해한 자료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등록하거나 유포시키는 행위 ⑩ 회사 및 제휴업체, 타인의 지적 재산권을 승인 없이 무단으로 사용하는 행위 ⑪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⑫ 같은 회원이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⑬ 기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10조 : 이용 제한의 해제 절차 1. 회사는 제 9조 5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E-mail 또는 전화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이용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2. 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의 통지를 받은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은 그 이용정지의 통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2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정지를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4. 회사는 이용정지 기간 중에 그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정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 11조 :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 반하는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들로부터 제기되는 불만 및 불편사항이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즉시 처리합니다. 단, 즉시 처리가 불가능한 사항에 대해서는 그 사유 및 진행상황을 회원들에게 통보합니다. 4. 회사는 약관 및 계약내용, 서비스 내용 등이 변경 될 경우 이를 즉시 회원들에게 공지하거나 통지합니다. 5. 회사는 회원들의 개인신상 정보 및 신용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① 회원의 기본정보는 회사법인 리스크홀더그룹에 속하는 것이 원칙이며, 회원의 승낙없이 회원의 개인 신상정보를 타인에게 누설 또는 배포하지 않으며, 수집된 정보를 회원의 동의 없이 일체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경우 회원들의 개인정보를 부분적으로 공개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수사상의 목적으로 국가기관으로부터 회원정보 공개 요청이 들어올 경우, 관계법령이 준하는 범위 안에서 회원들의 개인정보를 공개합니다. ④ 회사는 새로운 서비스 제공 및 효율적인 관리를 위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공유하거나 추가적으로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단, 이러한 경우 정보제공 이전에 회원들에게 동의를 구하게 되며, 회원의 동의가 없는 경우 고객 정보를 공유하거나 추가적인 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⑤ 기타 회원정보의 보호에 관하여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 및 관계법령이 정한 바에 의합니다. 6. 회사는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설비를 유지, 관리함과 동시에 설비 장애 및 멸시로 서비스가 중단될 경우 즉시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단, 천재지변이나 전쟁 등의 국가 비상사태, 기타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하여 즉시 설비수리 또는 복구가 불가능할 경우 회사는 이를 회원들에게 통보합니다. 제 12조 :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2. 회원은 반드시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관리해야 합니다. 회원 자신의 ID와 비밀번호 관리소홀로 발생된 모든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3.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이용자는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4. 유료서비스 이용 시 회원은 이용요금 납입의무를 충실히 수행해야 하며, 이를 회원 스스로 충실히 수행하지 않아 문제가 발생할 경우 그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5. 회원은 제 5조 5항에 열거되어 있는 행위를 일체 해서는 안되며,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 반하는 행위를 하여 발생한 모든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6. 올바르지 않은 회원정보 입력으로 발생되는 모든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또한 시험 접수 행위 후 최종 수험표 출력 등 확인조치를 취하지 않음으로 발생하는 미접수 등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이 없습니다. 제 13조 : 서비스 제공 개시일 제 7조 1항에 의거하여 회사가 이용신청을 승낙한 시점 또는 제 7조 2항에 명시된 요인으로 인하여 승인이 유보되었다가 승인유보가 해소된 시점으로부터 서비스 제공을 개시합니다. 제 14조 : 서비스 내용 변경 서비스의 내용이 추가, 삭제, 변경되었을 경우 회사는 이 사실을 회원들에게 공지하거나 통보합니다. 제 15조 : 서비스 요금 1.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무료 또는 유료로 구분됩니다. 제 16조 : 서비스 제공의 제한 및 중지 1. 서비스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그 성격에 따라 일정기간을 두고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다음과 같은 경우,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 설비의 증설, 보수, 정기점검 또는 공사로 인한 경우 ② 회사의 업무상, 기술상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③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④ 천재지변 등의 자연재해 및 전쟁 등의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한 경우 3. 회사는 천재지변 및 전쟁 등의 국가비상사태를 제외하고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중지할 경우 사전에 이를 회원들에게 공지 혹은 통지합니다. 제 16조 : 게시물 관리 1. 회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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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입해야 합니다. 2. 응시료는 회사가 정한 요금체계에 의하며 치과경영관리사 시험 사이트에서 공지한 가격을 기준으로 합니다. 3. 수강료는 신용카드 결제, 온라인 계좌이체 등의 방법으로 납입 가능하며 이후 회사가 도입하는 결제방법이 추가될 경우 추가된 방법에 따라 수강료 납입이 가능합니다. 4. 회사가 지정한 기간까지 응시료를 입금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치과경영관리사 시험 응시 신청이 취소됩니다. 제 20조 : 접수 승인 1. 회사는 치과경영관리사 시험 응시 신청자로부터 응시료 입금이 확인되는 즉시 치과경영관리사 시험 접수를 승인합니다. 2. 회사는 치과경영관리사 시험 응시 신청자가 신용카드 결제 및 온라인 계좌이체로 수강료를 지불할 경우, 지불 즉시 치과경영관리사 시험 접수를 승인합니다. 3. 회사는 치과경영관리사 시험 응시 신청자의 치과경영관리사 시험 접수 승인 시, 수험표를 제공합니다. 4. 치과경영관리사 시험 응시를 신청한 회원은 반드시 3항의 수험표를 출력하여 고사장 당일에 시험장에 지참하여야 합니다. 신분증 및 수험표를 미지참한 경우 시험에 응시하실 수 없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허위로 접수하였을 경우에 치과경영관리사 시험 접수를 승인하지 않을 수 있으며, 회원은 법적인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제 21조 : 치과경영관리사 시험 접수 취소 및 환불 1. 치과경영관리사 시험 응시 신청자는 회사가 지정한 접수취소/환불 규정 기준 내에서 치과경영관리사 시험 접수를 취소하고 응시료 환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지정한 치과경영관리사 시험 접수취소/환불 기준은 사이트에 게시한 환불 및 수험자유의사항에 게재된 내용에 준합니다. ① 치과경영관리사 시험 접수 취소는 회사가 정한 치과경영관리사 시험 접수기간 내에만 가능합니다. ② 치과경영관리사 시험 접수 취소 시 환불은 응시료에서 소정의 수수료를 제한 금액으로 지급되며, 상세한 내용은 접수 사이트에 고지합니다. 3. 치과경영관리사 시험 응시 신청자는 치과경영관리사 시험 접수기간 내에 접수 취소 및 응시료 환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단, 근거가 남지 않는 유선 통보를 통한 접수 취소 등은 인정되지 않으며, 온라인 취소, 이메일을 통한 취소의사 통보 후 회사의 접수 취소 확인 메일 이 도착한 후 취소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회사는 치과경영관리사 시험 응시를 신청한 회원이 회사가 지정한 접수취소/환불 기준 내에서 접수 취소 및 응시료 환불을 요구할 경우, 회원의 치과경영관리사 시험 접수를 취소하고 응시료 환불을 실시합니다. 5. 응시료 환불 시 은행수수료 및 기타 수수료는 회원 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6. 특정인이 타인의 동의 없이 치과경영관리사 시험 접수를 취소하여 타인에게 피해가 발생할 시에는 회사는 그 개인을 상대로 법적인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제 22조 : 손해배상 1. 회사의 고의, 중과실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할 경우, 회사가 이 약관 및 관련 법령에 따라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 및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단,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 및 손실이 회사의 고의 및 중과실이 아닌 회원의 고의, 중과실로 인해 발생한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원이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 반하는 행위를 하여 회사가 회원 또는 제 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게 되어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 약관 및 관계법령을 위반한 회원은 이 문제로 인해 발생된 회사의 모든 손해에 대해여 보상을 해야 합니다. 3. 회원이 회사에 손해배상을 청구할 경우, 회원은 구체적이고 중요한 회사의 귀책 사유 및 근거를 서면으로 제시하고 이를 입증하여야 합니다. 제 23조 : 면책조항 1. 회사는 회원 자신이 ID 및 비밀번호 관리 소홀로 인해 발생되는 어떠한 문제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원간의 거래 및 회원과 제 3자와의 거래 또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여 발생된 손해 및 손실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및 자료에 대한 정확성 및 신뢰성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이 이러한 정보 및 자료를 사용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도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천재지변 및 전쟁 등의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 반하는 행위를 하거나, 회원의 고의 및 중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모든 문제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4조 : 분쟁의 해결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활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해야 합니다. 2. 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의 본사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의 관할로 합니다. 부 칙 제 1조 : (시행일) 이 약관은 2021년 1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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